9월 1일부터 본 삼성전자 멤버십 블루 홈페이지(www.samsungblue.co.kr)는 삼성전자 멤버십 홈페이지(membership.samsung.com/sec)로 새롭게 단장하여 오픈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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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접근성 우수 사이트 안내

삼성전자 멤버십 블루는 모든 사람들이 손쉽게 접근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웹 접근성 우수 사이트' 입니다.
장벽 없이 소통하는 세상을 만드는 삼성전자의 노력

삼성전자는 사회적 약자를 포함한 모든 계층의 고객이 장벽 없는 소통과 풍요로운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세상을 지향합니다.
삼성전자의 모든 제품과 콘텐츠, 서비스에는 ‘다양성을 인정하고 다름을 포용하는 인간중심의 철학’이 담겨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장애인과 노약자를 비롯한 모든 고객이 동등하고 편리하게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품과 웹, 서비스 부문의 접근성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접근성 향상을 위한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합니다.

삼성전자는 지속적인 연구결과를 통해 스마트 디바이스를 필두로 스마트 TV·생활가전·카메라를 비롯한 제품에 고객을 위한 제품 접근성과 사용 편의를 높이고 있습니다. 얼굴 인식 기능과 동작 인식 기능, 음성정보 제공 기능 등 인간 중심의 감성 경험을 제공하는 삼성전자의 제품 기술은 모든 계층의 고객들이 보다 쉽게 제품을 사용하는 기반이 됩니다. 삼성전자는 저시력자 및 시각장애인, 몸을 움직이기 어려운 노약자와 지체장애인들이 가족이나 사회와 소통하고 지식을 얻는 일에 불편함이 없도록 지속적인 기술 개발로 편의를 지원할 것입니다.

모두에게 평등한 웹 콘텐츠 환경을 구축합니다.

삼성전자는 한국형 웹 콘텐츠 접근성 지침 2.0(KWCAG: Korean Web Content Accessibility Guideline 2.0)에 정의된 규정과 조항에 따라 접근성 취약 고객과 고령자를 비롯한 모든 사용자들이 어떤 컴퓨터나 운영체제, 브라우저에서도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정보를 이용할 수 있는 웹 콘텐츠 환경을 만들어 갑니다. 삼성전자는 모니터 사용이 어려운 시각장애인을 위한 화면낭독 프로그램, 글자와 화면의 크기를 쉽게 조절할 수 있는 접근 용이성, 흑백 모니터에서도 확인 가능한 색감을 고민합니다. 또한 모든 고객이 삼성전자 멤버십 블루 사이트의 텍스트와 멀티미디어 정보에 쉽게 접근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웹 콘텐츠 정보 취득의 환경 개선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삼성전자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사회적 약자와 접근성 취약 고객의 불편함과 요구사항을 수렴하고자 합니다.
삼성전자는 고객 여러분 모두의 의견에 언제라도 귀 기울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접근성 향상을 위한 더 나은 방법이나 조언을 들려주실 분은 이메일 member.sec@samsung.com 을 통해 소중한 의견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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